:::뉴욕야시장:::
치르치르 홈페이지
로그아웃   
게시판관리
공지사항
이벤트
고객의소리
보도자료
 
작성일 : 21-02-19 20:37
명절 연휴 맞아 ‘귀포족’을 위한 배달 메뉴 눈길
 글쓴이 : 뉴욕언니 (121.♡.127.237)
조회 : 5,85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417… [1131]
좀처럼 줄지 않는 코로나19의 감염 불씨로 지난해 추석처럼 올해 설 연휴에도 귀성을 포기한 ‘귀포족’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이번 연휴기간에도 비대면 및 배달 서비스를 활용하는 소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에서는 긴 연휴동안 명절 음식 대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배달 전문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 딜리버리에서는 다채로운 떡볶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가래떡이 순수와 무병장수를 의미해 명절 대표 음식으로 손꼽히는 만큼, 코로나19의 여파로 고향 방문이 어려운 자취생 집콕족들에게 떡볶이가 떡국 대신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제격이다.

자사 인기 메뉴인 ‘쟁반국떡’은 넉넉한 국물 양을 자랑해 군만두, 김말이 등 사이드 음식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으며, 지난 가을 삼양식품과 콜라보한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특제 간장소스와 크림소스를 조합한 ‘쏘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꿀떡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를 비롯해 로제 떡볶이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매운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순대, 군만두, 계란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모듬 떡볶이인 ‘떡순이모둠’ 등 다양한 떡볶이 메뉴가 있어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리치푸드㈜의 대표 브랜드 '뉴욕야시장'은 뉴욕포차 소울푸드 메뉴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즐길수 있다.  소울푸드는 ▲ 바삭하고 담백한 해쉬브라운 위에 부드러운 로제 맥앤치즈와 각종 토핑으로 풍성한 맛과 함께 눈까지 즐거워지는 '맥로제해쉬브라운' ▲ 고소하고 부드러운 게살계란탕과 쫄깃한 수제비의 식감이 이색적인 뜨끈한 겨울철 필수 메뉴인 '크래미계란탕' ▲ 따끈따끈 달달구리 치즈가득한 군고구마와 미니핫도그와 붕어빵의 최강조합으로 만든 '겨울스낵콤보' ▲ 신선한 조개와 칼칼한 시원한 국물이 일품으로 파스타 면 추가하면 비주얼 끝판왕인 '우와한 봉골레와인찜' ▲ 먹을수록 펀안한 새콤달콤 알딸딸 식혜주로 숙취에 좋은 학예당 식혜와 이색적 콜라보로 어울린 '쌀알이톡톡 식혜주' 이다.

집콕족을 위한 배달 음식하면 치킨을 빼놓을 수 없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지난해 추석 연휴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가 치킨이라고 밝힌 바 있어 올해 설 연휴에도 치킨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bhc치킨'은 겉바속촉을 느낄 수 있는 ‘포테킹 후라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에 활용했던 치킨 튀김옷 위에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한번 더 묻혀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 본연의 맛과 육즙 가득한 치킨의 맛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명절 집밥이 그리운 소비자들을 위해 1인분 한식 메뉴도 눈길을 끈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새롭게 선보인 얼큰한김치찌개 4종은 황태육수를 활용해 더욱 깊고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 순두부 김치찌개’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다양한 한식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였다. '보쌈+LA갈비도시락'과 '보쌈+오징어볶음도시락', 'LA갈비도시락', '오징어볶음도시락' 등 4종이며,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지앤푸드의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설 명절을 맞이해서 피자 세트 5000원 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4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를 5000원 할인한다. 할인 품목은 Δ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Δ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볼케이노 Δ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갈비천왕 Δ굽네 갈비천왕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등이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이번 설 연휴도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 다양한 배달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배달 음식으로 푸짐한 연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85 동현빌딩 7층 대표 여영주 업체명:리치푸드(주)
사업자등록번호:214-87-04377 TEL:1588-0078 FAX:02-326-3189
COPYRIGHT(C) 2010 CHIR CHIR ALL RIGHTS RESERVED